EXPO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중국(상해) 국제 의료 관광 포럼 & 페어 2018’ 11월 개최
 
최영진 기사입력 :  2018/06/22 [09:3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출처: 싸이보코리아     © 데일리차이나



중국 국가관광국의 지도하에 상하이시 여행국, 상해동방망 주식회사가 11월 16일부터 18일까지 상하이 SNIEC 신 국제 박람센터에서 ‘중국(상하이) 국제 의료 관광 포럼 & 페어 2018’를 개최한다. 

 

높은 삶의 질과 건강한 삶의 추구에 따른 ‘의료와 관광’이 융합된 의료관광산업이 떠오르고 있는 추세에 따른 행사로 아시아 최대 관광박람회 CITM(China International Travel Mart)과 동시 개최되며 상하이싸이보동방여행산업투자 유한회사가 운영을 담당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의료관광 산업 투자 개발, 건강의료센터, 양로 복지 산업 등 관련 업계 바이어들이 특별 초청되며 시(市) 여행국, 발전개혁 위원회, 재정국 등 관련 정부 기관 및 의료관광 기구, 의료보건품, 중의약 의료관광 시범지역 등 핵심 기구 대표 및 책임자들이 참석한다. 

 

또한 의료건강상품, 의료관광산업 육성 기구, 종합 헬스케어, 특색 있는 작은 마을, 향촌 여행 휴가촌,여행사/여행 기구, 정부기구, 의료관광지구/관광명소, 삼림 여행자원, 생태 여행 명소 및 관광산업기구, 중의약 여행 기지/산업원, 옥외 헬스케어 용품/설비 등 업계를 통틀은 다양한 기업, 기구들이 참가할 예정이다. 

 

전시뿐만 아니라 왕홍의 현장 생방송, 업계 전문가들의 심도 있는 토론 활동이 예정되어 있어 보다 깊이 산업을 이해하고 기업 간의 교류를 통해 브랜드와 기업의 지명도 상승 및 합작 기회를 높이는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데일리차이나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실명인증
  •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포토뉴스
[신간] '시진핑 위대한 중국을 품다'
광고